지난해 동국제강 냉연 및 컬러사업부문은 국내외 시장 점유율 확대 및 고부가 제품 판매 확대로 점유율과 수익성을 동시화 확보하는 전략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냉연도금강판과 컬러강판의 물량 비율을 최적화하는 한편 컬러강판의 고부가 제품 판매 확대를 적극 추진했다고 밝혔다. 실제 지난해 냉연도금 전체 판매량 182만5,00톤 가운데 냉연도금 제품은 103만6,000톤을, 컬러강판은 78만8,000톤을 판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컬러강판에서는 고부가제품 비율을 16.3%, 10만1,100톤으로 확대시켰다고 밝혔다. 유재혁 기자 yjh@steelnsteel.co.kr 기자의 다른기사 관련기사 [동국제강 IR] 영업익 확대 불구 영업외손실로 순익 소폭 증가 동국제강, ´16년 당기순익 5년만에 흑자 전환 [동국제강 IR] 연결기준 순익 흑자 전환 [동국제강 IR] 봉형강/냉연 제품 판매 확대 [동국제강 IR] ´16년 1816억원 현금자산 확보 [동국제강 IR] 고수익 제품군 중심 포트폴리오 개선 [동국제강 IR] 부채비율 대폭 감소..‘현금창출 신뢰’ [동국제강 IR] 후판부문 수익성 제고 박차 [동국제강 IR] CSP사업 안정적 기반 구축 목표 저작권자 © 스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지난해 동국제강 냉연 및 컬러사업부문은 국내외 시장 점유율 확대 및 고부가 제품 판매 확대로 점유율과 수익성을 동시화 확보하는 전략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냉연도금강판과 컬러강판의 물량 비율을 최적화하는 한편 컬러강판의 고부가 제품 판매 확대를 적극 추진했다고 밝혔다. 실제 지난해 냉연도금 전체 판매량 182만5,00톤 가운데 냉연도금 제품은 103만6,000톤을, 컬러강판은 78만8,000톤을 판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컬러강판에서는 고부가제품 비율을 16.3%, 10만1,100톤으로 확대시켰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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