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강판의 컬러강판 브랜드 ’인피넬리’ 홈페이지 모습
▲ 포스코강판의 컬러강판 브랜드 ’인피넬리’ 홈페이지 모습
포스코강판(대표이사 사장 윤양수)이 지난 8월 30일 자사의 제품군인 도금강판과 컬러강판에 대한 전용 홈페이지를 구축해 고객의 정보 접근성과 제품 홍보 컨텐츠를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

도금강판의 경우 심플하고 직관적이며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한 이용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모든 제품 설명에 브로슈어, 인증서 및 담당자 문의처를 바로 확인할 수 있게 구성해 고객들이 빠르게 필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컬러강판은 지난 7월 론칭한 통합브랜드인 ‘인피넬리(INFINeLI)’ 홈페이지로 신설됐다.

인피넬리 홈페이지는 컬러강판의 특징인 아름다운 디자인과 기능성이 적용된 사례에 대한 설명과 함께 포스코강판이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의 패턴들도 갤러리 형태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인피넬리 브랜드만의 차별성인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 ‘친환경의 지속가능한 가치’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제품 시뮬레이션, 샘플북 신청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도 추가했다.

포스코강판 관계자는 “기존 회사 홈페이지 내에 나열식으로 소개돼 있던 제품 정보를 보다 고객 지향적인 관점에서 새롭게 구성해 별도의 홈페이지를 신설했다”라고 밝히며 “제품 적용사례, 디자인 및 시뮬레이션 등 고객이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메뉴들을 통해 많은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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