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금강판의 경우 심플하고 직관적이며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한 이용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모든 제품 설명에 브로슈어, 인증서 및 담당자 문의처를 바로 확인할 수 있게 구성해 고객들이 빠르게 필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컬러강판은 지난 7월 론칭한 통합브랜드인 ‘인피넬리(INFINeLI)’ 홈페이지로 신설됐다.
인피넬리 홈페이지는 컬러강판의 특징인 아름다운 디자인과 기능성이 적용된 사례에 대한 설명과 함께 포스코강판이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의 패턴들도 갤러리 형태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인피넬리 브랜드만의 차별성인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 ‘친환경의 지속가능한 가치’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제품 시뮬레이션, 샘플북 신청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도 추가했다.
포스코강판 관계자는 “기존 회사 홈페이지 내에 나열식으로 소개돼 있던 제품 정보를 보다 고객 지향적인 관점에서 새롭게 구성해 별도의 홈페이지를 신설했다”라고 밝히며 “제품 적용사례, 디자인 및 시뮬레이션 등 고객이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메뉴들을 통해 많은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이명화 기자
lmh@steelnste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