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 제조업체 백조씽크가 국내 최초의 씽크볼 전문 오프라인샵을 대구 동구 용계동에 오픈했다.

◇ 백조씽크는 지난 1일, 대구 동구에 국내 최초로 씽크볼 전문 오프라인샵을 오픈했다.

백조씽크의 씽크볼 전문 오프라인샵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보고, 원하는 씽크볼을 고를 수 있는 공간이자, 최초의 씽크볼 전문 오프라인샵이다. 그동안 씽크볼은 인테리어 및 시공업체의 선택에 따라 결정되어 소비자들의 선택 기회가 거의 없었다.

그러나 최근 셀프 인테리어 등으로 씽크볼에 대한 관심 및 안목이 높아지는 시장의 변화에 따라, 백조씽크는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공간을 마련했다.

친환경 소재인 스테인리스의 장점인 친환경적 이미지를 컨셉으로 한 이번 매장에서는 백조씽크의 다양한 제품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 백조씽크의 대표 씽크볼 20여가지의 제품이 진열되어 있고, 헤어라인, 바이브레이션, 백조 바이브레이션, 엠보 등 백조씽크의 높은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표면처리 된 스테인리스 상판 패턴 4종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 백조씽크가 디자인하고, 이탈리아에서 생산한 수입 씽크볼 Elleci(엘레시)와 이탈리아의 스타일 가전 전문기업 스메그(SMEG)의 계열사로 40년 전통의 씽크볼 전문기업 Apell(에이펠)의 제품은 물론, 스테인리스 렌지후드 및 쿡탑, 수전 등 다양한 주방 아이템들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 관심의 증가가 씽크볼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씽크볼을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씽크볼 전문 오프라인샵을 오픈했으며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백조씽크 제품의 우수성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 스틸데일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6월17일, 스테인리스 세미나 2020 개최- 세미나 신청하기